승리 "라이센스 딴 이후로 호날두 아시아권 안와"
| 호날두 방한 소식에 승리의 '호날두 라이센스'가 화제되고 있다.[사진=호날두/승리 SNS] |
(이슈타임)김대일 기자=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하 '호날두')가 방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빅뱅 승리가 가지고 있다는 '호날두 라이센스'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한 매체보도에 따르면 일본 건강 및 미용기구 업체 관계자의 말을 빌려 호날두가 브랜드 홍보차 11년 만에 한국에 방문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빅뱅 승리가 앞서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호날두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발언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호날두 라이센스'는 호날두가 방한했을 경우 매니지먼트 역할과 마케팅을 담당할 수 있는 권한이다.
당시 승리는 방송에서 "제가 라이센스 딴 이후로 호날두가 아시아권에 안와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최근 MBC '나혼자산다'에 승리가 출연해 "빅뱅 초창기부터 사업을 했다"고 밝히며 "호날두 매니지먼트도 했지만 호날두가 오지 않아 폐업했다"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 인류무형유산 등재 기념 유럽 홍보 행사 성료
박정철 / 25.12.29

인사·부고
[인사] 경기 안양시 승진예정자 사전예고 (예고일 2025. 12. 29.)
장현준 / 25.12.29

사회
서울 지하철 全역사 엘리베이터 설치 완료… 환승은 짧게, 시민 일상은 더 길게
프레스뉴스 / 25.12.29

국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제7공병여단 도하단 격려 방문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