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소원-진화 부부의 임신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예고 캡처] |
(이슈타임 통신)류영아 기자=배우 함소원의 임신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있는 함소원-진화 부부는 19일 방송분을 통해 임신 스토리를 밝힐 예정이다.
특히 함소원은 지난 방송분에서 노산을 걱정해 결혼 전 난자를 냉동했던 사실을 밝히며 엄마가 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임신 사실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식사 도중 임신 소식을 접해 왈칵 눈물을 터뜨리는 함소원과 그를 다독이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남편 진화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두 사람은 함께 산부인과를 찾아 서로의 손을 꼭 잡고 초음파를 확인하며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
제작진은 "방송 중 '함진 부부'의 기쁜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이제 막 예비 부모가 된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뭉클한 임신 소식을 담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3회는 이날 밤 10시에 방손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 인류무형유산 등재 기념 유럽 홍보 행사 성료
박정철 / 25.12.29

인사·부고
[인사] 경기 안양시 승진예정자 사전예고 (예고일 2025. 12. 29.)
장현준 / 25.12.29

사회
서울 지하철 全역사 엘리베이터 설치 완료… 환승은 짧게, 시민 일상은 더 길게
프레스뉴스 / 25.12.29

국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제7공병여단 도하단 격려 방문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