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가 김포시에서 합동유세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곽정일 기자) |
(이슈타임 통신)백성진 기자=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가 12일 파주 임진각을 찾아 '평화의 시대,새로운 경기, 이재명에게 맡겨주십시오'라는 제목의 '평화 선언'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이날 열린 북미정상회담을 환영하며 "평화가 온다. 희망이 온다. 기회가 열린다. 한반도에 핵전쟁의 공포가 사라지고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돌이킬 수 없는 평화가 찾아온다"고 전했다.
그는 평화 선언을 통해 ▲ 평화는 곧 경제 ▲ 구태, 적폐 반평화 세력인 홍준표와 자유한국당, 남경필 후보는 경기도를 책임질 자격이 없다 ▲ 문재인 정부와 긴밀하게 협력할 후보는 이재명 이라는 것을 각인시켰다.
이재명 후보는 "다시 없을 소중한 기회, 문재인 정부와 손잡고 한반도 평화와 경기북부 발전을 이루겠다"며 "접경지역 규제에 시달려온 도민의 웃음을 찾아드리겠다"고 공약했다.
아울러 이 후보는 "도민의 삶, 저 이재명이 책임지겠다. 평화와 번영의 새로운 경기, 이제 시작"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성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