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31일 인천광역시 동구 만석동 '괭이부리마을'쪽방촌 찾은 추미애 대표와 인천지역 지방선거 후보자들 |
(이슈타임 통신)곽정일 기자=더불어민주당은 "6·13선거에서 한반도 평화정착과 지방분권을 위해 1번에 투표해 달라"고 12일 호소했다.
김현 민주당 대변인은 오전 국회 브리핑에서 "자유한국당 등 야당에 의해 발목 잡힌 문재인정부의 지방분권 개헌에 대해 국민이 투표를 통해 지지를 보여주는 선거"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변인은 "6.13 지방선거와 재보궐선거는 국민이 투표를 통해 새로운 평화시대가 시작됐음을 선언하는 선거"라며 "온 세계가 환영하는 남북 정상의 판문점 선언마저 자유한국당에 발목 잡힌 현실을 국민의 힘으로 타개하고, 한반도의 새로운 평화시대가 열렸음을 국민의 힘으로 확인시키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이어 "6.13 지방선거와 재보궐선거는 국민이 투표를 통해 새로운 지방분권시대를 선언하는 선거"라고 덧붙였다.
그는 "더불어민주당에 찍은 한 표는 국민의 힘으로 다시 한 번 국민의 힘으로 만든 문재인 정부에 지지를 보내줌으로써, 개혁의 동력을 확보하고, 민생 안정과 경제 혁신을 이룰 기반을 조성하는 것"이라며 "6.13선거에서 한반도 평화정착과 지방분권을 위해 국민여러분께서 1번 더불어민주당과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게 힘을 실어주시길 호소드린다"고 전했다.
김현 대변인은 "자유한국당 등 야당은 시종일관 네거티브 선거운동으로 얼룩진 모습만 보여줬다.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정책과 비전을 제시했지만, 자유한국당 등 야당의 모습은 중상모략, 흑색선전뿐"이라고 혹평하며 "현명한 국민들은 이런 네거티브 선거운동에도 불구하고, 굳건하게 한반도 평화와 민생안정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게 전국에서 골고루 지지를 보내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김 대변인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만 믿고, 호시우행의 자세로 선거운동의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한표를 호소드린다"며 "국민여러분께서 이번 투표를 통해 문재인정부가 걷고 있는 한반도 평화 안정과 민생 안정의 길에 힘을 모아주실 것이라고 믿는다"고 확신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곽정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