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진 민주평화당 선거대책위원장이 벽보를 만지고 있는 모습.(사진=곽정일 기자) |
(이슈타임 통신)곽정일 기자=민주평화당은 6·1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마지막 날까지도 "호남 뒤집기 한판 총력 유세전에 돌입할 것"이라고 12일 밝혔다.
장정숙 민주평화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공식선거운동이 종료되는 12일 자정까지 호남 곳곳을 누비며 도보 및 게릴라 유세를 통해 마지막 한 표를 호소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전했다.
이어 "지도부 또한 광주와 전주에서 기자회견을 한 후, 유권자 한 분이라도 더 만난다는 심정으로 골목유세, 논두렁·밭두렁 유세에 나서며 ‘호남올인’ 선거운동에 나선다"고 덧붙였다.
장 대변인은 "장병완 공동선대위원장을 비롯 천정배 의원 등은 12일 오전에 '민주평화당 광주 국회의원 구청장 후보 공동기자회견'을 열고, 조배숙 대표와 정동영 의원은 이날 오후 2시 전북도의회 브리핑실에서 민주평화당 후보 지지호소 기자회견을 한다"며 "이 자리에서 민주평화당에 대한 지지 호소 및 군산 GM공장 폐쇄에 따른 현 정부의 ‘전북 홀대’를 규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무너진 전북 경제를 살리기 위해 민주평화당만이 민생경제 정당임을 강조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장정숙 대변인은 "기자회견 후, 지도부와 민주평화당 전 의원들은 자정까지 호남 전 지역을 빠짐없이 누비며 마지막 지원유세에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곽정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