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와 강연재 자유한국당 노원 (병) 후보.(사진=강연재 후보 페이스북) |
(이슈타임 통신)곽정일 기자=노원구 재보선에 출마한 강연재 자유한국당 후보가 홍준표 한국당 대표에게 "현장으로 와달라"며 지원유세를 요청했다.
강 후보는 7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여론조사를 보면 선거는 하나 마나인 결과가 나오지만 제가 느낀 바닥민심은 다르다"며 "제1야당 보수당 자유한국당이 역할을 못해서 속터진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홍준표 대표에게 "현장으로 오셔서 민심에 귀기울여 달라"고 전했다.
그는 "미우나 고우나, 이 나라 자유 지키고 발전 이뤄낸 자유한국당이 빨리 정신 차리고 제대로 잘 해주길 기다리고 계신다"며 "노원으로 와달라"고 덧붙였다.
강연재 후보는 "서민의 삶은 관심 없고, 이미 실패가 증명된 사회주의 이념에 매몰되어 국민을 자신의 이념 실험 대상으로 여기는 '운동권 정권, 시민단체 정당'"이라고 정부를 비판하며 "(노원 구민들은) 속시원한 비판과 견제, 해결책을 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강 후보는 "서민의 아픔을 가장 먼저 안아야 할 보수정당의 소임을 다 하지 못했음을 고백 해 달라"며 "자유한국당 대표로서 책임 있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곽정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