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ID 혜린이 몬스타엑스 민혁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혜린SNS, 몬스타엑스SNS]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걸그룹 EXID 멤버 혜린과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민혁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혜린과 민혁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오늘 진행된 음악방송 사전녹화에서 혜린이 팬들 사이에 불거진 민혁과의 열애설에 대해 질문을 받자 사귀는 것이 아니라고 직접 해명했다"고 밝혔다.
이날 음악방송 녹화 현장에서 몬스타엑스 팬들은 혜린에게 민혁과의 교제 여부 등을 물었고 혜린은 직접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도 열애설을 일축했다.
혜린과 민혁은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같은 아카데미 출신으로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혜린이 속한 EXID는 지난 2일 '내일해'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몬스타엑스는 지난 3월 6번째 미니앨범 '더 커넥트(THE CONNECT)'를 발매한 후 '젤러시(Jealousy)'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 인류무형유산 등재 기념 유럽 홍보 행사 성료
박정철 / 25.12.29

인사·부고
[인사] 경기 안양시 승진예정자 사전예고 (예고일 2025. 12. 29.)
장현준 / 25.12.29

사회
서울 지하철 全역사 엘리베이터 설치 완료… 환승은 짧게, 시민 일상은 더 길게
프레스뉴스 / 25.12.29

국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제7공병여단 도하단 격려 방문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