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진아&강남의 콜라보곡 '장지기장'이 방송에서 처음 선보인다.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강남과 선보인 세 번째 콜라보곡 '장지기장'을 방송에서 처음 선보인다.
태진아와 강남은 오는 8일 전라남도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녹화가 예정된 KBS '열린음악회'를 통해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무대에는 이들의 신곡 '장지기장'을 비롯해 태진아의 히트곡 '동반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 등을 열창할 예정이다. 태진아와 강남은 이미 완벽한 신구 조화를 이루며 '전통시장', '사람팔자' 등을 히트곡 반열에 올린 바 있다.
태진아 작곡, 이루 작사의 '장지기장'은 부모에 대한 감사와 희망찬 미래에 대한 확신, 음주·졸음·과속운전 조심 등 일상에서 지킬 것을 지키며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내용을 담은 건전가요 장르의 곡이다.
지난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된 '장지기장'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로 '국민 건전가요'로 거듭나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이날 방송 첫 무대에선 어떤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 인류무형유산 등재 기념 유럽 홍보 행사 성료
박정철 / 25.12.29

인사·부고
[인사] 경기 안양시 승진예정자 사전예고 (예고일 2025. 12. 29.)
장현준 / 25.12.29

사회
서울 지하철 全역사 엘리베이터 설치 완료… 환승은 짧게, 시민 일상은 더 길게
프레스뉴스 / 25.12.29

국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제7공병여단 도하단 격려 방문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