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SBS '동상이몽2'에서 하차한다. [사진=SBS '동상이몽2' 예고 캡처]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추효광과 우효광 부부가 SBS '동상이몽2'에서 하차한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방송 말미의 예고를 통해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예고편에서 추자현은 눈물을 흘리며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고 그에 우효광은 "당신이 즐거우면 되고 보는 분들이 즐거우면 된거야"라고 말하며 위로했다. 또한 "끝으로 용돈 올려줘"라고 너스레를 떨어 추자현을 웃게 했다.
이들 부부는 지난해 7월 '동상이몽2'가 첫 방송될 때 부터 8개월간 함께 하며 매주 화제를 낳고 추블리, 우블리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방송 중 임신 소식을 전하는 기쁨도 누렸다. 출산을 앞둔 만큼 출산 준비에 전념하기 위해 '동상이몽2'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한 것.
이에 우효광이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하여 다음주 '추우커플 특별편'을 예고했다.
한편 '추우부부'의 하차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쉽다, 나중에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 "순산하시고 꼭 다시 돌아와주길" 등 아쉬워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 인류무형유산 등재 기념 유럽 홍보 행사 성료
박정철 / 25.12.29

인사·부고
[인사] 경기 안양시 승진예정자 사전예고 (예고일 2025. 12. 29.)
장현준 / 25.12.29

사회
서울 지하철 全역사 엘리베이터 설치 완료… 환승은 짧게, 시민 일상은 더 길게
프레스뉴스 / 25.12.29

국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제7공병여단 도하단 격려 방문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