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최태준 SNS] |
(이슈타임 통신)류영아 기자=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7일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이 1년 남짓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작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연예계에서 절친한 사이다. 둘은 지난해 4월 해외 여행지에서 함께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제기됬었지만 친한 사이라며 부인한 바 있다.
<다음은 박신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7일) 오전 보도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보내드립니다.
먼저, 스케줄차 해외에 체류 중인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배우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작년(2017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습니다.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서울 중구 명동스퀘어 카운트다운, 전 세계 '안방 1열'에서 즐긴다...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보령시, 대한민국 새단장 캠페인 '최우수' 지자체 선정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서산시, 지속 가능한 녹색 공간 보호·확대 '행정력 집중'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