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며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김국진과 강수지가 오는 5월 결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
(이슈타임 통신)류영아 기자=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으며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김국진과 강수지가 오는 5월 결혼한다.
지난 6일 SBS '불타는 청춘'에는 김국진과 강수지가 동료 출연진들로부터 결혼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방송에서 김국진은 "올해 5월이고,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안 잡았다. 따로 예식은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러포즈에 대해 강수지는 "그냥 자연스럽게 결혼한다고 생각한 것 같다"며 "(김국진이)매일 편지에 그런 내용을 써줘서 따로 프러포즈를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국진은 "강수지가 원하는게 편지였다. 죽을 때까지 쓸 것"이라고 말해 듣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 달 29일 강수지가 서울 방배동의 고급 빌라로 이사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결혼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강수지는 "나는 먼저 이사를 마쳤고 오빠는 5월에 들어온다"고 대답한 바 있다.
한편 김국진과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지난 2016년 8월 열애를 인정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광주광역시, 2026년 달라지는 제도·시책-촘촘한 안전망 구축…의료·돌봄 지원 강...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쇼플레이액터스, 남가현-박선영-김재한-김수호 새 프로필 공개. “4인4색 매력&q...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전남교육 꿈실현재단, 정기홍 외교부 공공외교 대사 초청 특강 개최
프레스뉴스 / 25.12.3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첫 출근…국가위기관리센터 방문·점검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서울시, 지갑 속 교통카드 안녕… 어르신 스마트폰으로 지하철 탄다
프레스뉴스 / 25.12.30

문화
안산시, 시민과 함께 맞는 병오년 새해… 31일 천년의 종 울린다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판사 이한영' 김광민 작가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선택의 무게...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