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성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사진=KBS '해피투게더3' 캡처]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배우 이태성이 공개한 다이어트 비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태성은 1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태성은 몸무게로 인해 오디션에 탈락한 사연을 이야기하며 "신인 때 오디션을 보면 다 떨어졌다. 운동을 그만둔 지 얼마 안 된 만큼 몸이라서 근육이 많았다. 그래서 오디션을 보면 '뚱뚱하다', '살을 빼고 오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은 그때보다 20㎏를 감량했다. 온갖 다이어트를 다해봤다"며 "살을 뺄 때 먼저 속을 비운다. 약을 먹어 공복으로 만들고, 위가 준 상태에서 식이요법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태성은 "남자들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운동을 시작하고, 여자들은 굶는다. 그러나 반대로 해야 한다. 남자들은 내장부터 찌고, 여자들은 피하지방이 많아서 운동으로 빼야 한다. 많이 뺄 때는 2주에 10㎏를 뺀 적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태성은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흙수저 집안의 장남 '서지태'로 열연 중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광주광역시, 2026년 달라지는 제도·시책-촘촘한 안전망 구축…의료·돌봄 지원 강...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쇼플레이액터스, 남가현-박선영-김재한-김수호 새 프로필 공개. “4인4색 매력&q...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전남교육 꿈실현재단, 정기홍 외교부 공공외교 대사 초청 특강 개최
프레스뉴스 / 25.12.3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첫 출근…국가위기관리센터 방문·점검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서울시, 지갑 속 교통카드 안녕… 어르신 스마트폰으로 지하철 탄다
프레스뉴스 / 25.12.30

문화
안산시, 시민과 함께 맞는 병오년 새해… 31일 천년의 종 울린다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판사 이한영' 김광민 작가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선택의 무게...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