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해인이 JTBC 새 금토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
(이슈타임 통신)류영아 기자=배우 정해인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을 확정했다.
JTBC는 새 금토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제작진은 22일 "정해인이 출연을 확정, 손예진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정해인은 최근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의 첫 주연작으로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를 담을 예정이다.
정해인은 극 중 컴퓨터 게임회사 기획 겸 캐릭터 디자이너 '서준희'역을 맡아 3년간의 해외 파견 근무를 마치고 한국 본사로 들어오게 된다. 자유롭게 살다 귀국하는 것을 탐탁치 않아 하던 그가 '윤진아(손예진)'을 만나 달라지는 이야기다.
정해인은 "좋은 작품에서 안판석 감독, 손예진 선배와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돼서 부담이 크지만 많이 설레고 기대된다. 잘 준비해서 좋은 작품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언터처블'과 '마스터'의 후속작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광주광역시, 2026년 달라지는 제도·시책-촘촘한 안전망 구축…의료·돌봄 지원 강...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쇼플레이액터스, 남가현-박선영-김재한-김수호 새 프로필 공개. “4인4색 매력&q...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전남교육 꿈실현재단, 정기홍 외교부 공공외교 대사 초청 특강 개최
프레스뉴스 / 25.12.3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첫 출근…국가위기관리센터 방문·점검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서울시, 지갑 속 교통카드 안녕… 어르신 스마트폰으로 지하철 탄다
프레스뉴스 / 25.12.30

문화
안산시, 시민과 함께 맞는 병오년 새해… 31일 천년의 종 울린다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판사 이한영' 김광민 작가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선택의 무게...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