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 입고 나온 옷 가격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전현무가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를 패션으로 이기기 위해 새롭게 사 입은 옷 가격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패션 결전을 벌이는 전현무와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MBC 파업과 관련해 오랜 시간 기다려 준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사람들이 다 '기안이랑 (패션) 결승이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늘 방송 재개 기념으로 결승을 짓겠다. 보다시피 우리는 오늘 좀 신경 쓰고 왔다"며 "패션의 완성인 몸도 얼굴도 다 안돼서 큰돈 들였다. 비싸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샀다"고 말했다.
| 전현무가 기안84와 대결을 위해 사 입은 옷이 현재 온라인에서 900만 원대 인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온라인 캡처] |
전현무가 대결을 위해 입은 옷은 명품 브랜드 '구찌'제품으로 가격은 현재 온라인에서 900만 원대로 알려졌다.
그러나 심사를 맡은 박나래와 한혜진이 나란히 기안84를 지목한데 이어 이시언 역시 기안84를 선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저 옷에 가치가 없어 보인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방송 이후 전현무 옷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누리꾼들은 "옷 자체는 예쁘다" "전현무가 기안84 이기려고 큰돈 썼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양평군, '대한민국 새단장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특별교부세 5...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장수군, 전북특별자치도 주택·건축 행정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문경시, 2025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15명 선정·시상
프레스뉴스 / 25.12.30

국회
해남군의회, 법제처 주관 우수 자치입법 활동 지방정부 선정...전국 유일 3년 연...
프레스뉴스 / 25.12.30

문화
고용노동부, 2025년 4분기 신규화학물질 42종 유해성·위험성 공표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