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구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생민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
방송인 김구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생민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31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김구라는 "MC로서 분위기를 띄어주려는 의도였는데 본의 아니게 그를 조롱하는 것처럼 느껴지신 것 같다"면서 "나쁜 의도는 전혀 없었지만 시청자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앞으로 더 사려 깊은 방송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생민 씨와는 조금 전 통화를 하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아무런 감정의 문제가 없었으며 좋은 마음으로 서로 이야기 나눴다"며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김구라는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김생민의 발언을 무시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음 아고라 청원 게시판에 김구라의 하차를 요청하는 서명 운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 측 역시 이날 "방송을 보고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김생민 씨는 빠른 시일 내에 다시 한 번 녹화에 모셔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윤건영 교육감, 마음의 추위를 견디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격려서한문 전해
프레스뉴스 / 25.12.30

국회
경북도의회 2025년 의정활동 성과 및 2026년 의정운영 방향 발표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이제승 옥천군 부군수, 고향사랑기부로 뜻깊은 임기 마무리
프레스뉴스 / 25.12.30

문화
제주 크루즈 관광객 75만 명 돌파…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프레스뉴스 / 25.12.30

경제일반
경과원 파주 이전 지원을 위한 ‘파주시-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한국토지주택공사 협약’...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