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이지형 기자=12일 제이앤엔터테인먼트 소속아티스트 'Z-uk'(지욱)이 솔로 데뷔 싱글을 공개한다.
지욱은 과거 보이그룹 출신으로 뛰어난 퍼포먼스와 실력은 물론 2년 전 한글날 한글 랩을 발표해 '개념돌'로 인정받았다.
이번 지욱의 데뷔싱글 'Push & Pull'은 트랜디한 퓨처베이스 스타일로 썸남썸녀의 밀당을 그린 곡이다.
화려한 스텝들이 함께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지욱만의 특유한 음색이 녹아든 보컬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에는 GOT7의 'NEVER EVER', 제시의 '뒷꿈치 들어' 등을 작곡한 5$, Zomay가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는 KPOP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맡았다. 아울러 퍼포먼스는 얼반 댄서 겸 안무가 두부가 디렉팅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공식 SNS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면 속 매력적인 모습으로 'Push & Pull'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제이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며 "지욱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지형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윤건영 교육감, 마음의 추위를 견디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격려서한문 전해
프레스뉴스 / 25.12.30

국회
경북도의회 2025년 의정활동 성과 및 2026년 의정운영 방향 발표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이제승 옥천군 부군수, 고향사랑기부로 뜻깊은 임기 마무리
프레스뉴스 / 25.12.30

문화
제주 크루즈 관광객 75만 명 돌파…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프레스뉴스 / 25.12.30

경제일반
경과원 파주 이전 지원을 위한 ‘파주시-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한국토지주택공사 협약’...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