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윤선영 인턴기자=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가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을 발매한다.
솔로 가수 선미가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오는 22일 3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7일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이적 후 선미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음악으로 꾸준한 작업을 해왔다"며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만큼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며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소속사 이적 후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로서의 선미의 성장을 위해 전폭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선미는 지난 2013년 8월 싱글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해 인기를 끌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지난 2014년 2월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로 대성공을 거두며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선미의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과 대중들은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하다", "스포 해줘라"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제일반
구윤철 부총리, 경인사연 및 소속 연구기관과 '경제 대도약 전략 TF...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신안군, 대한초등교사협회와 ‘교육·관광 연계’ 업무협약 체결…전국 최초
프레스뉴스 / 25.12.30

스포츠
군위군, 국가대표와 함께 뛰는 ‘플래그풋볼 체험 행사’ 큰 호응
프레스뉴스 / 25.12.30

문화
기후에너지환경부, 미판매 식품 마감할인으로 폐기 줄인다… 정부·플랫폼사업자·식품판...
프레스뉴스 / 25.12.30

정치일반
김민석 국무총리, ‘주민참여 태양광’ 우수사례 현장 방문
프레스뉴스 / 25.12.30

정치일반
2025년 경기도 대표정책에 The 경기패스&똑버스·경기살리기 통큰세일 선정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