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윤선영 인턴기자=가수 제시카가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으며 대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30일 제시카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제시카는 지난 29일 오후 6시(현지시간) 대만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Jessica On Cloud Nine ' 1st Mini Concert in Taiwan'을 개최해 약 2500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대만 콘서트는 'Jessica On Cloud Nine' 아시아 콘서트 투어의 첫 시작이다.
제시카는 두 번째 솔로앨범 'WONDERLAND'의 수록곡인 'Celebrate' 무대를 선사하며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노래가 끝난 후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제시카는 'Big Mini World', '봄이라서 그래', 'Wonderland' 등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대만 팬들을 위해 대만 가수 장소함(張韶涵)의 'Invisible Wings' 커버 무대를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그동안의 근황 토크와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시카는 "오늘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고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 해주셔서 언제나 감사드린다"며 "오는 8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로운 앨범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8월 13일 서울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Jessica On Cloud Nine 10th Anniversary Live In Seoul'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윤건영 교육감, 마음의 추위를 견디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격려서한문 전해
프레스뉴스 / 25.12.30

국회
경북도의회 2025년 의정활동 성과 및 2026년 의정운영 방향 발표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이제승 옥천군 부군수, 고향사랑기부로 뜻깊은 임기 마무리
프레스뉴스 / 25.12.30

문화
제주 크루즈 관광객 75만 명 돌파…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프레스뉴스 / 25.12.30

경제일반
경과원 파주 이전 지원을 위한 ‘파주시-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한국토지주택공사 협약’...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