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H.U.B가 새 멤버 효선을 영입하며 5인조로 활동을 이어간다.
새 멤버 효선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 수준급의 랩과 파워댄스로 주목을 받았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하차했던 인물이다.
H.U.B는 지난달 31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효선을 공식적으로 소개하는 등 본격적인 5인조 활동에 나섰다.
그러면서 4인조로는 마지막으로 1일 세번째 디지털 싱글 'Ooh Ooh'를 발표했다.
'Ooh Ooh'는 처음 느껴보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을 담은 곡으로,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할 수 있음을 드러냈다. 다만 이번 곡을 통한 음악 방송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대신 앞으로 멤버 루이의 솔로 활동, 6월 30일부터 7월 8일까지 마이애미, 아틀랜타, 미네소타, 뉴욕 등 미국 4개 도시에서의 공연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는 효선의 합류로 H.U.B가 '기존의 걸크러시 느낌을 넘어 한층 더 차별화된 걸그룹으로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며 변화될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지형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농진청-식약처, 전통발효식품 유래 케이(K)-유산균 식품 원료 등재 추진
프레스뉴스 / 25.12.30

경제일반
구윤철 부총리, 경인사연 및 소속 연구기관과 '경제 대도약 전략 TF...
프레스뉴스 / 25.12.30

스포츠
군위군, 국가대표와 함께 뛰는 ‘플래그풋볼 체험 행사’ 큰 호응
프레스뉴스 / 25.12.30

정치일반
김민석 국무총리, ‘주민참여 태양광’ 우수사례 현장 방문
프레스뉴스 / 25.12.30

정치일반
2025년 경기도 대표정책에 The 경기패스&똑버스·경기살리기 통큰세일 선정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