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한 여겅 폭행한 사실 맞아, 추가 조사 후 사전 구속영장을 청구할 예정"
(이슈타임)김현진 기자=MBC 드라마 현직 PD가 술에 취해 귀가를 권하는 경찰을 폭행한 혐의로 입건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3일 경기 일산 경찰서 관계자에 따르면 오후 7시쯤 고양시 일산동구의 한 빌라 앞 도로에서 MBC 드라마국 PD 김모(47)씨가 술에 취해 쓰러져있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인근 지구대 경찰은 김PD를 깨워 집에 귀가할 것을 권유했지만 김PD는 경찰의 얼굴과 허리를 발로 차는 등 폭행과 욕설을 했고 경찰은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해 조사를 한 것으로 밝혀졌다. 26일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조사중인데 우리가 파악한 바로는 출동한 여경을 폭행한 것이 맞고, 목격자도 추가 확보하려고 한다"며 "공무집행방해로 조사 후 귀가조치 했지만 추가 조사 후 사전 구속영장을 청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PD는 MBC 드라마국의 보직 부장을 맞고 있으며, 지난 9월 열린"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에서 한류드라마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직 MBC드라마 PD가 술에 취해 경찰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해 물의를 빚었다. 사진은 기사와 무관.[사진=ⓒGettyImagesBank멀티비츠]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성주교육지원청, ‘2025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 힐링연수’
프레스뉴스 / 25.10.29

사회
충북교육청, 2025 교육전문직 관리자 실무협의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0.29

사회
평창군, 평창형돌봄시설 ‘온마을 키움터 미탄점’ 개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0.29

경제일반
경북도, 캐나다 퀘벡과 ‘AI 등 4대분야 경제협력관계’ 구축 논의
프레스뉴스 / 25.10.29

사회
영천시, 에코바이오홀딩스㈜와 함께 청정수소 도시로 한걸음!
프레스뉴스 / 25.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