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앨범작업이 마무리 단계
(이슈타임)김미은 기자=YG 신예 그룹 아이콘(iKON)이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5년 주목해야 할 케이팝 아티스트 탑5'에 가장 먼저 언급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현지시각) 빌보드는 그간의 차트 성적, 팬들의 기대, 유튜브 조회수 등을 기준으로 이번 리스트를 선정했다. 특히 이 리스트에서 가장 먼저 언급된 아이콘은 데뷔전인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빌보드는 아이콘에 대해 '아직 데뷔를 준비중이지만 아이콘의 멤버인 비아이(B.I)와 바비(BOBBY)는 에픽하이의 '본 헤이터' ,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의 피처링에 참여,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바비는 떠오르는 힙합 MC로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데뷔 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믹스앤매치'와 선배가수들의 음반 참여 등을 통해 실력과 인기를 인정 받는 아이콘에 대해 빌보드는 이 같이 소개하면서 2015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기대주로 평가했다. 한편 최근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아이콘의 데뷔 앨범작업이 마무리 단계라는 소식을 전했다.
그룹 아이콘의 데뷔가 임박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안양시,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확대…올해 5천만원으로 예산 증액
장현준 / 26.01.02

사회
평창군, 2026년부터 국가보훈대상자 수당 대폭 인상…예우 강화 나선다.
프레스뉴스 / 26.01.02

사회
제28대 전상욱 청양부군수 취임…"현장 중심·소통 행정으로 군정 보좌&q...
프레스뉴스 / 26.01.02

경제일반
식약처, 세계시장 진출 가속을 위한 K-바이오 규제혁신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2026년 평창군, 어르신 백내장 수술 의료비 지원 확대 시행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