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그룹 슈퍼쾌남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이슈타임)김미은 기자='고속도로의 여왕'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슈퍼쾌남과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2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금잔디와 듀오그룹 슈퍼쾌남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잔치 투나잇(tonight)' 무대를 선보인다. 트로트 가수 금잔디는 처음으로 많은 아이돌 그룹이 출연하는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개성만점 슈퍼쾌남과 만나 어떤 '케미'를 터트릴지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불멸의 히트곡 '오라버니'로 15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올린 '고속도로의 여왕' 금잔디는 지난 해 M.net 보컬 전쟁 프로그램 '100초전(戰)' 경연에서 최진희의 '천상재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려 2위를 차지했다. 또한 KBS '불후의 명곡' 한국을 빛낸 우리의 트로트 특집에 출연해 '울고 넘는 박달재'로 대한민국 국민의 한과 흥을 전달한 바 있다. 금잔디의 소속사 올라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많은 아이돌 그룹과의 신선한 콜라보레이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좋은 기회와 여러 자리를 통해 금잔디의 색다른 모습을 많이 비출 예정이다'고 밝혔다.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선다.[사진=올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안양시,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확대…올해 5천만원으로 예산 증액
장현준 / 26.01.02

사회
평창군, 2026년부터 국가보훈대상자 수당 대폭 인상…예우 강화 나선다.
프레스뉴스 / 26.01.02

사회
제28대 전상욱 청양부군수 취임…"현장 중심·소통 행정으로 군정 보좌&q...
프레스뉴스 / 26.01.02

경제일반
식약처, 세계시장 진출 가속을 위한 K-바이오 규제혁신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2026년 평창군, 어르신 백내장 수술 의료비 지원 확대 시행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