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션 매거진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 중 당당히 2위를 차지한 클라라가 뷰티바이블을 방문했다.
4일 밤 11시 KBS W 채널에서 방송되는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2014FW 에서는 '썸녀의 지름길- 탄력을 잡아라'라는 주제로 클라라의 탄력 있는 몸매와 피부 비결을 파헤쳐 뷰티바이블을 시청하는 여성들에게 올해가 가기 전 남자친구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비법을 공개한다.
클라라는 평소 달걀, 곤약, 채소, 닭 가슴살 등으로 식단 조절을 철저히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틈틈이 운동을 실천한다며 탄력미인이 되는 지름길에 대해 설명했다.
또 탄력 피부의 비결은 클렌징 속에 모두 숨어 있다고 말하며 독특한 클렌징 비법을 공개하는 등 뷰티 노하우를 대거 방출했다.
클라라는 평소 즐기는 탄력 운동법으로 유연한 요가 동작과 일명 '스판 댄스'를 꼽아 신나는 음악에 맞춘 웨이브를 선보이며 섹시함과 건강미를 동시에 뽐냈다.
또한 클라라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김수빈 원장과 함께 쭉 뻗은 속눈썹을 강조한 '9등신 속눈썹 메이크업'과 인형처럼 풍부한 속눈썹이 포인트인 '스판 속눈썹 메이크업'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효리, 구하라 등 연예인들의 얼굴 라인을 책임지고 있는 배은정 피부 관리 전문가와 함께 즉각적으로 탄력을 채우는 기적의 마사지법까지 전수한다.
클라라(사진제공=KBSN)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연예
‘러브 미’ 딸 서현진, 아들 이시우도 아빠 유재명의 새로운 사랑 알게 될까?
프레스뉴스 / 26.01.02

연예
'은애하는 도적님아' 남지현-문상민-홍민기-한소은, 청춘 배우들의 ...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