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블레이즈(Just Blaze)와 이센스(E Sens)가 한 무대에 선다.
오는 25일 밤 10시 클럽 디에이(The A)에서 열리는 '레드불 뮤직아카데미 클럽의 밤'은 다양한 장르의 세계적인 음악인을 초대해 국내에 소개하는 레드불 뮤직아카데미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행사에는 힙합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힙합의 거장 저스트 블레이즈가 참여한다.
레드불 뮤직아카데미는 다양한 장르의 재능있는 음악인을 지원하는 세계적인 음악 교육 프로그램이자 문화 축제로, 음악을 좋아하는 전세계 사람들이 모여 공연, 대담, 파티, 음악 작업 등 다양한 형태로 음악을 공부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이날 공연에 서는 저스트 블레이즈는 뉴저지 디제이(DJ) 출신으로, 힙합 업계에서는 가장 존경 받는 경력을 보유 하고 있는 세계적인 프로듀서다.
Rocafella의 하우스 프로듀서로서 데뷔 이래 카니예 웨스트의 'Kanye West: Touch the Sky', 에미넴의 'Eminem: No Love', 제이 지의 'Jay Z: Public Service Announcement', 'Girls Girls Girls' 등의 히트곡을 만들었다.
그는 힙합에서부터 클래식, 하우스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흑인 음악 대중화에 큰 기여를 해온 프로듀서다.
지난해 6월 '레드불 뮤직아카데미 인포 세션'을 통해 한국 팬들과 만난바 있는 저스트 블레이즈는 이번에는 '레드불 뮤직아카데미 클럽의 밤'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 힙합부터 클래식 하우스 음악에 이르는 열광적인 DJ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레드불 뮤직아카데미 클럽의 밤에는 저스트 블레이즈와 함께 이센스(E Sens)와 DJ크루인 데드엔드 무브먼트도 공연을 선보여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국의 대표 래퍼로 꼽히는 이센스는 특유의 리듬감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있는 가사를 통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자신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한 베터랑 래퍼다.
그룹 '슈프림팀'에서 언더그라운드 래퍼로 홀로서기에 나선 이센스는 올해 말 솔로로서 첫 번째 앨범인 'The Anecdote' 발매를 앞두고 있다.
데드엔드 무브먼트는 Conan, Andow, Smood, Kingmck 등 4명의 DJ와 그래픽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비디어 그래퍼로 이루어진 팀으로 자신들만의 색깔과 이미지로 국내 최고의 DJ크루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레드불 뮤직아카데미 클럽의 밤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4만원이다.
레드불 뮤직아카데미 클럽의 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드불 홈페이지(www.redbul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불 뮤직아카데미 클럽의 밤(사진제공=레드불)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경북교육청, 충혼탑 참배와 새해 다짐식으로 2026년 힘찬 출발!
프레스뉴스 / 26.01.02

사회
장성군 “건동광산 개발 지원, 국가 차원에서 제도 개선 필요”
프레스뉴스 / 26.01.02

사회
김병수 시장,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맞이 현충탑 참배
프레스뉴스 / 26.01.02

사회
토리팜, 나주시에 축산물 가공품 기탁으로 연말 이웃사랑 실천
프레스뉴스 / 26.01.02

경제일반
충북도, 2026년 중소기업육성자금 4,020억 원 융자지원
프레스뉴스 / 26.01.02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6년 새해맞이 직원 격려 오찬…힘찬 출발 응원
강보선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