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 배우 이수경과 윤두준, 윤소희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된다.
16일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은 윤두준의 등에 파스를 붙여 주는 이수경, 이수경의 입에 묻은 음식을 닦아주는 윤두준, 앞치마 포옹을 하는 윤두준과 윤소희의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같은 날 오후 방송될 '식샤를 합시다'의 장면들이다. 친구처럼 지내던 이수경(이수경)과 구대영(윤두준), 윤진이(윤소희)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풍겼다.
구대영이 이수경의 입술을 손으로 닦아주는 모습에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될 것인지, 세 사람 간의 삼각관계로 돌입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 8화 '그만두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에서는 회사상사인 김학문(심형탁) 때문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던 이수경이 결국 사직서를 던지는 모습 등이 방송될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과 윤두준, 윤소희의 삼각관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식샤를 합시다 이제 본격로맨스로?" "나는 이수경과 윤두준에 한 표" "윤소희 분발을 응원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tvN '식샤를 합시다' 제공)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