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이 이번엔 슈퍼맨으로 변신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홈페이지에는 현재 'UCC 포스터콘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의 포스터 중 김수현의 슈퍼맨 패러디 포스터가 눈에 띄었다.
포스터에는 슈퍼맨 수트를 입은 김수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지구에 온 지 400년. 초특급 울트라 꽃미남, 첫사랑을 시작하다'와 '그녀를 만나기 위해 400년을 기다려왔다'등의 문구가 더해져 보는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밖에도 영화 '맨 오브 스틸'을 패러디한 '맨 오브 민준'등 다양한 패러디물이 게재되고 있다. '도민준' 김수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SBS '별에서 온 그대'의 웹PD 권민아 과장은 "최근 드라마 '별그대'가 인기가 있다는 걸 이런 패러디물을 통해 더욱 느끼게 된다"면서 "다시 한 번 이렇게 멋진 패러디물을 제작해준 네티즌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민준이 슈퍼맨처럼 어떤 활약을 펼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김수현의 슈퍼맨 패러디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김수현 차기작 슈퍼맨!" "정말 잘 만들었다" "별그대 도민준도 솔직히 슈퍼맨급의 능력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SBS '별에서 온 그대' 홈페이지)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