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컴백했다. 동료 연예인들이 발 벗고 응원에 나섰다.
에일리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트위터를 통해 "많은 동료 연예인분들이 에일리의 컴백을 응원해줬다"는 코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대중에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인피니트, 빅스, 에이핑크, 애프터스쿨, 틴탑, 2pm, 시크릿, 케이윌, 허각, 장미여관 등 많은 동료 가수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들은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적힌 하트모양의 피켓을 들고 그녀에게 응원을 보냈다.
에일리를 향한 응원은 SNS를 통해서도 이어졌다.
FT아일랜드 이홍기는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드디어 나왔구나! 이 노래 탐났는데 노래 매우 좋다.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보냈다. 허각은 "역시 에일리네! 많이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늘었어' 음. 늘었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외에도 틴탑의 니엘, 헬로비너스, 노을의 전우성, 울랄라세션의 박광선, 버벌진트 등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메세지를 보냈다.
에일리의 신곡 '노래가 늘었어'는 가수 휘성이 작사, 작곡한 록발라드 곡이다. 지난 6일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그녀는 오는 8일, MBC 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에일리의 '노래가 늘었어' 컴백과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에 관해 네티즌들은 "에일리 웰컴" "드디어 복귀하는구나"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정말 늘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경제일반
이상일 시장 “용인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예타 면제 등으로 빠르게 진행되지 않...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