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했다. tvN '응답하라 1994'의 '조윤진' 역으로 유명한 그녀는 지난 5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코너에서 개그맨 박성광은 불우이웃돕기를 주제로 드라마를 진행하다 시청률이 떨어지자 "복고로 가자. 응답하라 1994"를 외쳤다. 그러자 응사의 윤진이, 도희가 등장했다.
그녀는 고무신을 거꾸로 신은 탈영병의 여자친구 역할로 출연, 특유의 전라도 사투리로 애교와 욕설 연기를 선보여 큰 웃음을 만들어줬다.
한편 도희는 팔부상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감행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에 "부끄부끄. 저의 첫 개그도전 어땠나요. 떨렸지만 재밌게 하고 왔습니다"라는 소감글과 대기실 인증 사진을 올렸다. 방송에서와는 달리 깁스를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타이니지 도희의 개그콘서트 출연과 관련해 네티즌들은 "개콘 덕분에 응사 윤진이를 볼 수 있어 좋았다" "도희가 타이니지 멤버였구나" "팔부상에도 자연스럽게 연기? 역시 도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2 '개그콘서트' 캡처/도희 트위터)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