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게만 보이는 연예인들의 피곤한 일상 모습이 공개됐다. MBC '무한도전'팀의 사진이 그것이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피디는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응원을 마친 후 버스 안에서 깊은 잠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대중에 선보였다. "ZZZZZ..."란 코멘트와 잘 들어맞는 사진이었다.
사진 속에서 노홍철은 고개를 숙이고 얼굴을 숨긴 채 잠을 자고 있고, 정형돈과 길은 죽은 듯 다소곳한 모습으로 숙면에 빠져있다. 눈길을 끈 것은 박명수였다. 그는 버스 맨 뒷자리 가장자리에서 창문에 머리를 기댄 채 입을 벌리고 자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팀은 '응원단 특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노량진에서 모습이 포착되는 등 일반인들에게 다가가 응원을 벌이고 있다. 올해 개최되는 러시아 소치 동계 올림픽과 브라질 월드컵 등 대규모 경기에도 참가할 지 귀추가 주목됐다.
무한도전 응원단의 폭풍수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진짜 피곤해 보인다" "저렇게 피곤한데도 티비에선 웃는 모습만. 존경스럽다" "박명수와 정형돈 저러다 쓰러질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김태호 트위터)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