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을 벗은 케이블방송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이하 `나인`)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평 속에 대박 행진을 시작했다.
방송 직후부터 12일 현재까지 ‘나인’의 관련 검색어가 주요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낳고 있다. 이런 호응을 증명하듯 최고시청률 2.0%.(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케이블 유가구 기준), 평균시청률 1.2%를 기록했다
20부작 월화드라마 `나인`은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신비의 향을 손에 얻은 남주인공, 이진욱(박선우 역)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가는 설정의 판타지 멜로드라마. 시간여행으로 인해 조윤희(주민영 역)와 이진욱의 러브 라인에 예기치 못한 위기가 닥치게 되면서, 애틋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현왕후의 남자` 제작진이 뭉쳐, 또한번 `나인`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날 첫 방송에서는 네팔의 신비스러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진욱과 조윤희의 로맨스, 가족의 원수를 향한 이진욱의 본격적인 복수와 형 전노민(박정우 역)의 죽음 등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이진욱과 조윤희의 케미가 시종일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이 함께 나오는 첫 장면부터 화제가 되었던 `차창 키스신`이 등장, 이어지는 이진욱의 깜짝 프러포즈는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여기에 조윤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무게감 있으면서도 자상한 이진욱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면서 두 사람의 케미(케미스트리의 약자, 화학작용 또는 조합)가 돋보인 것.
극 중 조윤희는 선배기자인 이진욱을 향한 사랑을 5년 동안 끊임없이 표현해온 인물. 기존의 멜로 드라마와 달리, 여자주인공이 더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친다는 점에서 전혀 새로운 멜로 드라마가 될 것임을 알렸다.
`나인`의 로맨스가 빛날 수 있었던 이유는 이진욱과 조윤희의 호연이 있었기 때문. 이진욱은 조윤희를 향한 다정한 눈빛부터 가족의 원수를 향한 냉철한 눈빛까지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 뇌종양으로 인한 두통 연기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상대역인 조윤희 역시 `나인`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며, 남자들의 로망으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회가 거듭 될수록 조윤희의 물오른 연기력이 돋보일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여기에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눈길을 끈 전노민(박정우 역), 이진욱의 든든한 지원군인 엄효섭(오철민 국장 역), 이진욱의 복수의 대상이자 한국 의료계 최고 인사 정동환(최진철 회장 역) 등 중년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가 뒷받침되며 '나인' 첫 방송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송재정 작가의 명품 대사와 김병수 감독이 만들어 낸 뛰어난 화면 구성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매 장면마다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대사, 상황을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 위트 있는 대사 등 `나인`은 첫 방송부터 명대사가 쏟아졌다. 송재정 작가의 해학과 위트가 넘치는 대사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것. 여기에 김병수 감독의 연출력이 빛나는 뛰어난 화면 구성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완벽한 콤비임을 자랑했다. 아름다운 네팔의 자연 환경을 담은 수려한 영상미는 물론, 독특한 화면구성으로 시청자들을 드라마에 푹 빠지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시청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최고의 케드 탄생 예감! 괴물 같은 작품이다", "기대이상! 오늘부터 나인폐인 시작될 것 같다", "이진욱, 조윤희 케미 폭발하네~",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더 기대된다. 대박 드라마 탄생 예감", "연기도 잘하고, 스토리도 좋고, 진짜 재미있다", "제작진 여러분~ 이런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들어주시다니,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인` 담당 CJ E M의 김영규 책임 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기획하고, 치밀하게 제작한 만큼 시청자분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1화는 정말 시작에 불과하다. 한 회 한 회가 기다려지는 엄청난 스토리와 볼거리가 준비돼 있으니 끝까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슈팀 isstime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