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디바` 지나(사진)가 네 번째 미니음반으로 10여개월 만에 가요계로 복귀한다.
지나는 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새 미니음반의 재킷 사진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며 섹시디바의 귀환을 알렸다.
오는 14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지나의 네 번째 미니음반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전곡이 다양한 장르와 탄탄한 퀄리티의 트랙리스트로 구성돼 듣는 이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음반은 지나의 아름다운 음색과 사랑스럽고 섹시한 여인으로서의 이미지가 정점을 찍는 콘셉트의 향연이 될 것이라는 후문이다.
이날 처음 공개된 새 음반의 재킷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빛의 단발머리로 변신한 지나의 고혹적인 이미지가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돼 파격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화려한 무늬가 수놓인 스타킹은 지나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여실히 보여주며 단숨에 눈을 사로잡는다.
지나는 `꺼져줄게 잘 살아`로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후 `블랙 앤 화이트`와 `탑걸` `투핫` 등으로 연이어 정상에 오르며 가창력-비주얼-퍼포먼스의 3박자를 갖춘 `섹시디바`로서 자리매김 해 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