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사진 왼쪽)가 미니앨범 3번째 시리즈 `T-러브` 음원 공개와 함께 중국 진출의 신호를 알렸다.
김태우는 20일 발매된 `T-러브`앨범에 중국 가수 쑨난의 `미인도`를 리메이크한 `LOVEcoaster(러브코스터)`를 수록, 중국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중국의 국민가수로 사랑받는 쑨난은 아시아송 페스티벌과 한·중가요제 등에 참여하며 국내에서도 이름을 널리 알렸다. 그는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를 리메이크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2011년 김태우의 `사랑비`를 리메이크한 `마이 섬머 레인`으로 중국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런 인연으로 이번에는 김태우가 쑨난의 `미인도`를 리메이크해 미니앨범 `T-러브`에 `러브코스터`라는 제목으로 담아 중국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이다.
김태우는 이곡을 준비하면서 쑨난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기도 했으며 음반을 준비하면서도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음악적교류를 가졌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태우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김태우가 쑨난과의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며 앞으로 쑨난과 함께 김태우의 중국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태우가 리메이크한 `러브코스터`는 오르락내리락 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롤러코스터로 비유하며 연인들의 감정을 재미있게 표현해 냈다.
또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인 `카즈믹 걸`은 20일 음원 공개와 함께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폭발 조짐을 보이고 있다.
김태우는 21일 오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카즈믹 걸`의 마술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멈출뻔한 ‘시흥 스마트 도로 관리시스템’ 살렸다
강보선 / 26.01.05

충북
옥천군 고령자 운전면허증 반납하면 OK향수카드 30만원 지원
류현주 / 26.01.05

사회
개인정보위, 주요 조사・소송 등 현안 관련 '외부 이해관계자 접촉 금지...
프레스뉴스 / 26.01.05

정치일반
[2026년 신년사] 노금식 충청광역연합의회 의장 신년사
프레스뉴스 / 26.01.05

사회
2026 나주방문의 해 대비 ‘나주밥상’ 브랜드화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