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원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인 `겨울사랑`이 온라인 차트를 석권했다. `겨울사랑`은 20일 발매와 동시에 멜론, 벅스, 싸이월드,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초고속으로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원의 `겨울사랑`은 그간 음원 차트에서 장기집권을 누리고 있는 씨스타19의 `있다 없으니까`와 같은 날 발매된 샤이니의 신곡 `드림걸`을 단숨에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이는 별다른 홍보활동 없이 오직 드라마에 흘러나오는 더원의 깊이 있는 목소리만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더원의 `겨울사랑`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첫 방송분부터 오프닝과 엔딩에 삽입돼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수많은 팬들로부터 음원 공개요청을 받아왔던 곡이다.
특히 더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절한 멜로디가 드라마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전달했다는 반응과 명품 OST란 평을 얻고 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OST계의 정석!" "명품 보이스가 만든 명품 OST" "드라마를 보는 내내 들려온 음악 때문에 감동배가!" "역시 마음을 울리는 더원" "무한반복 감상 중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음달 1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더원의 `2013 더원 봄나들이 콘서트`는 폭발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공연계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멈출뻔한 ‘시흥 스마트 도로 관리시스템’ 살렸다
강보선 / 26.01.05

충북
옥천군 고령자 운전면허증 반납하면 OK향수카드 30만원 지원
류현주 / 26.01.05

사회
개인정보위, 주요 조사・소송 등 현안 관련 '외부 이해관계자 접촉 금지...
프레스뉴스 / 26.01.05

정치일반
[2026년 신년사] 노금식 충청광역연합의회 의장 신년사
프레스뉴스 / 26.01.05

사회
2026 나주방문의 해 대비 ‘나주밥상’ 브랜드화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