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걸맞는 스페셜 앨범을 21일 발표했다.
걸스데이 멤버들은 앨범 발매 전 트위터를 통해 "우리 21일 낮 12시에 스페셜 앨범이 공개됩니다! 달콤달콤 하니까 각오들 하구 들으셔요~ 고백해요 화이트데이"라고 올렸다.이날 공개된 신곡 `화이트데이`는 오는 3월 14일 발매되는 걸스데이 첫 정규앨범 수록곡 중 한곡으로 화이트데이를 맞아 미리 선보이는 것이다.
`화이트데이`는 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가 화이트데이에 상대로부터 사랑고백을 받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걸스데이의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나를 잊지마요`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남기상과 장우혁의 `기억에게 외치다` 등을 작곡한 프로듀싱팀 라디오갤럭시가 공동 참여했다.이번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남기상은 "걸스데이 팀의 색깔에 맞춰 수차례 재녹음을 불사하며 만든 노래인 만큼 좋은 결과물도 좋게 탄생했다. 서로 호감을 갖는 이성들이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은 고백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3월 14일 데뷔 3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멈출뻔한 ‘시흥 스마트 도로 관리시스템’ 살렸다
강보선 / 26.01.05

충북
옥천군 고령자 운전면허증 반납하면 OK향수카드 30만원 지원
류현주 / 26.01.05

사회
개인정보위, 주요 조사・소송 등 현안 관련 '외부 이해관계자 접촉 금지...
프레스뉴스 / 26.01.05

정치일반
[2026년 신년사] 노금식 충청광역연합의회 의장 신년사
프레스뉴스 / 26.01.05

사회
2026 나주방문의 해 대비 ‘나주밥상’ 브랜드화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