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제작사 로엔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전속 겸 싱어송라이터 라디의 신곡 `오랜만이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5일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라디의 신곡 `오랜만이죠`는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오랜만이죠`는 헤어진 연인과 우연히 마주치는 재회의 순간을 그린 곡으로, 슈퍼스타 K 출신의 신지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팬들은 "역시 라디의 노래는 믿고 들을 수 있다. 이번 노래도 실망시키지 않는다" "노래 제목처럼 오랜만에 좋은 음악을 듣게 돼서 즐겁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번 신곡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발표된 디지털싱글로, 앞으로 나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신곡에 대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 오래 기다려 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곧 팬들께 인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디의 신곡 `오랜만이죠`는 멜론,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제
"요르단은 중동에서 유럽의 가장 중요한 파트너 중 하나입니다"
채정병 / 26.01.09

사회
지식재산처, 국민 '모두의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진짜 성장...
프레스뉴스 / 26.01.08

사회
보건복지부, 통합돌봄 본사업 앞두고 지자체 준비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08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당선작 설명회 개최
프레스뉴스 / 26.01.08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지역을 넘어 글로컬(Global+Local)로' ...
프레스뉴스 / 26.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