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앨범도 발표할 예정이라 스케줄 조정이···"
엠블랙의 멤버 이준이 새 앨범 녹음에 집중하고자 현재 출연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 하차한다.
`우결4` 제작진 측은 30일 오후 "그동안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부부생활을 해온 이준과 오연서가 스케줄 문제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며 “현재 이들 후속으로 출연할 새로운 가상부부에 대해 논의 중인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구체적인 하차 배경에 대해선 "이준은 일본 활동 뿐만 아니라 곧 국내에 발표할 새 앨범 준비 때문에 현실적으로 스케줄 조정이 힘든 상황이다"며 "오연서도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그간 제작진과 하차에 대한 의견을 조율해왔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최근 연예계에 불거진 오연서와 이장우의 실제 열애설 때문에 제작진이 `가상 부부 체험`이란 이 프로그램의 기획의도를 더 이상 살려나갈 수 없어 조기에 하차시킨 것으로 보인다.
앞서 1월 초 오연서는 이장우와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우결4` 하차 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당시 제작진은 "두 사람의 교제설은 사실무근이고 하차도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프레스뉴스 / 26.01.09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나주 육용오리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올해 모든 분야서 성장…대한민국 대도약 원년 돼야&quo...
프레스뉴스 / 26.01.09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대나무박물관, 박구환 작가 특별 초대전 열어
박정철 / 26.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