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의 소속사 판타지오가 아역계의 새로운 샛별로 떠오른 윤송이를 영입, 김새론과 함께 아역 배우의 계보를 이어갈 탄탄한 배우진을 구축해 눈길을 끈다.
판타지오는 최근 아역 배우들의 활동 영역이 점차 넓어지고 전문화 되고 있는 업계의 분위기에 따라 `될 성 싶은 떡잎`을 미리 영입해 더욱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진을 구성하겠다는 각오다.
판타지오 측은 "윤송이는 영화 `박수건달`로 연기에 첫 발을 내디뎠다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로 베테랑 연기자 못지 않은 연기력과 감수성, 표현력 등을 고루 갖춘 재목"이라며 "앞으로 판타지오는 윤송이가 배우로서 가진 수 많은 가능성을 다양한 작품에서 널리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4영화 `박수건달`로 첫 데뷔 신고식을 치른 윤송이는 극 중 천연덕스러운 부산 사투리와 성인 못지 않는 코믹 연기,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성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400만 관객 몰이에 성큼 다가선 이 영화의 흥행 돌풍에 당당한 주역으로 극찬을 받고 있다.
윤송이는 지진희와 염정아, 하정우, 주진모, 김새론 등이 속해있는 판타지오의 막강 배우 군단에 합류해 향후 영화, 드라마 등을 비롯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펼쳐나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프레스뉴스 / 26.01.09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나주 육용오리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올해 모든 분야서 성장…대한민국 대도약 원년 돼야&quo...
프레스뉴스 / 26.01.09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대나무박물관, 박구환 작가 특별 초대전 열어
박정철 / 26.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