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금'이 쓰여진 종이컵을 들고있는 육성재.<사진=비투비편 'V라이브' 영상 캡처> |
(이슈타임)오지민 기자=큐브엔터테이먼트 소속 남자 아이돌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주은과의 열애설에 관해 `먹금`이라고 쓰인 컵을 들어 화재다.
지난 13일 육성재는 다이아 멤버 주은과의 열애설이 난 직후 같은 날 저녁 네이버 V 라이브 생방송에 참석했다.
비투비 팬들은 육성재가 V 라이브 방송에서 열애설을 직접 언급할지 관심이 쏠렸던 상황이었다.
이날 해당 방송에서 육성재는 열애설과 관련해 직접적인 언급을 하며 부인하지 않았으나 무심히 `먹금`이라고 쓰인 종이컵을 들어, 주은과의 열애설은 루머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줬다.
`먹금`이란 `먹이 금지`의 줄임말로 쓸데없는 일들에 관심을 주지 말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투비 짱", "열애설 진실아니여서 다행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각에서는 "말 좀 만들어 내지 마라, 무슨 말인지 몰라서 검색 1위가 된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지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 인류무형유산 등재 기념 유럽 홍보 행사 성료
박정철 / 25.12.29

인사·부고
[인사] 경기 안양시 승진예정자 사전예고 (예고일 2025. 12. 29.)
장현준 / 25.12.29

사회
서울 지하철 全역사 엘리베이터 설치 완료… 환승은 짧게, 시민 일상은 더 길게
프레스뉴스 / 25.12.29

국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제7공병여단 도하단 격려 방문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