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최청환 의원
화성시의회 최청환 의원(무소속, 우정·장안·팔탄)이 2일,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2021 Innovation 기업 &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스포츠서울에서 주관한 이번 상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애국애민의 정신으로 모범적인 입법 및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되었다.
최청환 의원은 제8대 화성시의회 의원으로, 평소 민생현장 곳곳을 누비며 시민의 목소리를 수렴해 고충과 숙원사업을 원만히 해결하고, 경제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힘쓰며 생활밀착형 민생 정치로 지역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선도했다.
또한, 지역 발전의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화성시 갈등유발 예상시설 사전고지 조례’, ‘화성시 골목상권 공동체 육성 및 활성화 지원 조례’, ‘화성시 공유경제 활성화에 관한 조례’등 다수 조례를 제·개정하였다.
최 의원은 “지역에서 나고 자란 주민의 한사람으로서 주민을 대표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 받은 것만으로도 매우 영광스러운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 주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더욱 책임감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수상은 코로나19로 인해 별도 시상식 없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상장이 전달되었다.
[뉴스출처 : 경기도화성시의회]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상수도 급수공사 재개… 2월 19일부터 사전접수 시행
장현준 / 26.02.09

경제
양도세 중과 석 달 앞으로… '다주택자 압박' 강남 매물 늘었다
류현주 / 26.02.09

문화
서울시, ‘내 친구 서울 서울갤러리’ 개관행사 성황리 마쳐 새 핫플 탄생
프레스뉴스 / 26.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