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의회 유양순 의원, 노진경 의원
종로구의회 유양순 의원, 노진경 의원이 11.22일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수여하는 ‘2021 더불어민주당 지방정부 우수정책·지방의회 우수조례 경진대회’에서 2급 표창을 수상했다.
이 상은 더불어민주당의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가 주최하여 자치분권 실현과 지역발전을 위한 조례를 제·개정한 의원들에게 수여된다.
유양순 의원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감염병 예방접종 지원에 관한 조례’로 신속한 예방접종을 지원하여 구민들의 건강을 지킨 점과 ‘서울특별시 종로구 전통혼례 운영에 관한 조례’ 등 종로만의 지역적 특색을 살린 조례를 제정한 점 등이 기초의회 의원으로서 우수한 자질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노진경 의원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에너지취약지역 도시가스 공급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및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에너지 취약지역의 주민들에게도 도시가스를 공급한 점과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산양육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등 아이키우기 좋은 종로 만들기에 기여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두 의원은 “그간 종로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조례가 무엇일까 고민해왔는데 이런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며 “앞으로도 종로와 당의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직접 뛰며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출처 : 서울특별시종로구의회]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광주/전남
광주시, 11∼13일 시청서 ‘드림 만남의 날’ 공기업 등 261개 사업장 현장형...
강래성 / 26.02.09

경기남부
안양시, 설 연휴 물가대책반 운영…성수품 16개 품목 집중 관리
장현준 / 26.02.09

스포츠
해남군 근대5종 국가대표팀 해남찾아 전지훈련 ‘구슬땀’
프레스뉴스 / 26.02.09

사회
대구 4개 교육지원청, 복지관협회·세이브더칠드런과 위기아동 지원 협약
프레스뉴스 / 26.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