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무지 스튜디오 라이브 Vol.1' 커버.(사진 = 사단법인 코드 제공)
'우무지 스튜디오 라이브 Vol.1' 앨범이 24일 오후 12시에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인디 라이브 무대를 살리기 위해 시작된 '#우리의무대를지켜주세요' 캠페인의 후속 프로젝트다.
크라잉넛, 딕펑스, 해리빅버튼, 솔루션스, 잠비나이, 워킹애프터유, 블루파프리카, 애니멀다이버스, 로큰롤라디오, 오칠, 두억시니 등 총 11팀의 라이브 음원이 담긴다. 라이브 무대의 열정과 가치를 그대로 담기 위해 원테이크 방식으로 진행됐다.
음원 발매와 함께 원테이크 라이브 연주를 담은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하드록밴드 '해리빅버튼'의 이성수가 제안하고, 비영리 단체 사단법인 코드(이사장 윤종수)가 함께 기획했다. 녹음 스튜디오 타이탄 레코딩 스튜디오(대표 오형석)가 파트너로 참여했다.
마스터링은 레드제플린, 로열블러드, 해리빅버튼 등과 작업했던 그래미 어워즈 수상자인 영국 메트로폴리스의 존 데이비스가 맡았다.
CD 음반은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예약판매 중이며, 오는 28일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안양시, 상하수도 공직자 대상 소통형 자체 청렴 교육 실시
장현준 / 25.12.29

광주/전남
햇빛이 기본소득이 되는 마을…영광군, ‘햇빛소득마을’ 전국 확산 모델로 주목
강래성 / 25.12.29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2년 연속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회 선정
강보선 / 25.12.29

연예
'싱어게인4' 규리X서도X슬로울리X김재민X도라도X이오욱X김예찬, T...
프레스뉴스 / 25.12.29

사회
서울시, '공공한옥 신혼부부 임대주택' 공급...'한옥살이&...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