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축구협회는 지난 25일 K7거창군리그 개막전에 앞서 거창군축구협회 이상일 신임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제5대 거창군축구협회장 이취임식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약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구인모 거창군수, 박규근 전임회장, 강철우 도의원, 신재화 군의원, 표주숙 군의원 등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상일 회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거창 축구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거창 축구인들이 더욱 나은 환경에서 운동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진정성 있는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지난 4년간 거창 축구 발전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다하신 박규근 전임회장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요즘 코로나 사태로 어렵지만, 신임회장으로 취임하는 이상일협회장께서 거창 축구발전에 크게 기여를 하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상일 신임회장은 마리면체육회장, 거창축구협회 이사, 서부경남 축구심판위원장을 역임하고 현 경남 축구심판위원회 감독관으로 활동 중이며, 전임 박규근 회장에 이어 거창군축구협회장으로서 거창군축구 활성화와 축구동호인을 대표해 대내외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거창군]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문화
서울시, 광화문 'BTS 컴백 공연' 사용허가 조건부 결정… 시민 ...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