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민프로축구단은 김천상무 창단 첫 홈 개막전 가변석(GOLD) 724석이 온라인 예매 하루 만에 전석 매진됐다. 가변석 테이블석(PREMIER)은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22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내달 4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5R FC안양과 홈 개막전 온라인 예매를 시작했다. 김천은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지침에 따라 좌석 간 거리두기를 시행하여 총 3,012석을 오픈했다. 좌석 오픈과 함께 가변석 테이블석(PREMIER)은 5분 만에 매진되었고 가변석 역시 예매 시작 하루 만에 전 석이 매진되며 김천상무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일반석 또한 A구역은 모두 매진되어 B구역, I구역, H구역, G구역 총 1,300여 석이 예매 가능하다. 전 좌석은 1인 4매까지 온라인 예매만 가능하며 현장 구매는 불가능하다.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앞 뒤 한 자리, 좌 우 세 자리 씩 띄어 앉기를 시행한다. 원정 팬은 한국프로축구연맹 가이드라인에 따라 입장이 불가능하다.
군인, 국가유공자, 경로우대자(만 65세 이상), 장애인,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이들 또한 반드시 온라인 예매를 마쳐야하며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증빙 확인 후 입장권을 발권 받아야 한다.
한편, 김천상무 홈 개막전 티켓 예매는 첨부된 이미지 QR코드 스캔을 통해 티켓링크로 이동해 진행할 수 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김천시]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