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민근 안산시장, 첫 민원현장으로 대부도 재난 취약시설 방문(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이민근 안산시장은 5일 취임 후 첫 민원현장 방문지로 대부도의 재난 취약시설을 찾아 재난대응과 안전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강조했다.
이민근 시장이 이날 방문한 시설은 단원구 대부남동 213-5번지에 있는 한 배수갑문으로, 여름철 자연재난 예방을 위해 배수로 정비 및 배수갑문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민근 시장은 현장에서 “영농인과 지역주민의 여름철 자연재난 피해 최소화를 위해 관계부서와 함께 철저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현장방문을 마친 이민근 시장은 대부해양본부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근무여건을 살피며,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격려하기도 했다.
대부해양본부는 신속한 행정업무 처리와 민원편의를 위해 2015년 1월 설치된 사업소로, 1본부 2개 과로 구성돼 대부도 내 건축행정과 식품위생 인·허가업무 및 어업인을 위한 해양수산 업무, 해양개발을 위한 각종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이민근 시장은 “힘든 여건 속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배려하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며, 업무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대부도가 해양관광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프레스뉴스 / 26.01.09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나주 육용오리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올해 모든 분야서 성장…대한민국 대도약 원년 돼야&quo...
프레스뉴스 / 26.01.09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대나무박물관, 박구환 작가 특별 초대전 열어
박정철 / 26.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