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화순군, 청년작가 김무아와 함께한 창작 체험 프로그램 성료 (사진제공=화순군) |
이번 체험은 단순한 전시 감상에 그치지 않고 참여자가 작가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작품에 담긴 메시지를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창작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
참여자들은 김무아 작가의 전시 해설을 들은 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한 플라워패널 만들기 체험에 참여하여 전시의 주제를 몸소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화순군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이 예술을 매개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창작을 통한 참여형 예술 경험의 가치 체감을 기대한다.
강삼영 화순군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전시는 버려진 사물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 시도로 관람객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군민 누구나 예술을 가까이에서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화순군은 앞으로도 전시와 연계한 창의적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지역민과의 문화예술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안전예방 핫라인’ 통해 473건 무료 안전점검. 전년 대비 23% 증가...
강보선 / 26.02.08

경기북부
경기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수립. ‘안전하고 편리한 고향가는길’ 조성
강보선 / 26.02.08

국회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지역 건설업 활성화 위한 간담회
프레스뉴스 / 26.02.06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결정을 위한 심의기준 최종 논의
프레스뉴스 / 26.02.06

사회
전남광주특별시 특별법, 중앙부처에 과감한 재정‧권한 특례 반영 촉구
프레스뉴스 / 26.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