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곡성군 취약계층 위해 물품 기탁식 (사진제공=곡성군) |
군은 기탁된 난방유(200만 원 상당)와 사랑의 쌀(300만 원 상당)을 삼기면, 겸면 지역 연말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관내 양로시설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이불(100만 원 상당)을 전달할 예정이다.
송영섭 한국석유공사 곡성지사장은 “우리 지사는 농촌일손 돕기, 홀몸어르신 말벗·도시락 후원,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장학금 지원,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행사,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상래 곡성군수는 “연말연시에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국석유공사 곡성지사에서 매년 크고 작은 기부활동으로 지역사회 공헌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식에서는 곡성군사회복지협의회 오봉순 이사의 현금 100만 원 지정 기탁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곡성군 사회복지협의회(대표 신봉균)에 올해 기증된 현금 지정기탁금은 곡성군 저소득 취약계층 75가구에 지역상품권(10만 원)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국방부,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정부 및 관계기관 협의회 개최… 유해발굴 성...
프레스뉴스 / 25.12.24

국회
대구 남구의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종합청렴도 2등급 달성
프레스뉴스 / 25.12.24

경제일반
장흥군, ‘2025 전라남도 투자유치 평가’ 3년연속 최우수상
프레스뉴스 / 25.12.24

정치일반
김민석 국무총리, “자살예방은 국정 최우선 과제”라고 강조하며, 자살예방대책 추진...
프레스뉴스 / 25.12.24

사회
전남소방본부 119특수대응단, ‘에쓰오일 영웅소방관’ 포상금 기부로 2년째 따뜻한...
프레스뉴스 / 25.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