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타트 대상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
[전남=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13일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영화관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
| ▲화순시네마 내에서의 모습 (사진제공=화순군) |
화순시네마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 상영작은 ‘아웃사이더2’로 사춘기에 접어든 주인공에게 새로운 감정들이 몰려오며 일어난 변화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특히, 누구나 겪을만한 혼돈의 상황에 각각의 감정들을 애니메이션으로 형상화하여 어른인 부모들에게도 감동을 주어 부모와 자녀가 공감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었다.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가족과 함께 영화 관람할 기회를 제공해 가족 간 소통하는 시간은 물론 문화적 욕구를 해소하고, 아동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자극의 기회로 마련되었다.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한 부모는 “바쁜 일상으로 아이들과 영화관 방문이 쉽지 않은데 드림스타트 체험행사로 가족이 함께 영화관람과 간식을 제공해 주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화순군 드림스타트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건강한 가족관계를 형성하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할 수 있도록 통합사례관리를 통해 대상 아동들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수원특례시, 수원새빛돌봄(누구나) 서비스 제공기관 17개소와 재협약
프레스뉴스 / 25.12.30

경제일반
삼척시, 어르신 목욕비 지원 확대…이미용비까지 연 18만 원 지원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수원특례시, '2025 공무국외출장 우수사례 발표대회'…도시개발과 ...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