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에이스병원은 지난 10월 23일 안산시주민자치협의회와 지역사회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 왼쪽에서 네번째 정재훈 대표원장)사진=에이스병원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에이스병원은 지난 10월 23일 안산시주민자치협의회와 지역사회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안산시의회 이진분 의원과 김태성 회장(대부동 주민자치회장), 이헌원 부회장(고잔동 주민자치회장), 박주현 사무총장(원곡동 주민자치회장), 송명광 신길동 주민자치회장, 에이스병원의 정재훈 대표원장, 박선영 총괄본부장, 김기백 원무팀장 등 총 8명이 참석했다.
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은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진료 서비스 편의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정재훈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안산 시민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시주민자치협의회는 에이스병원의 지역 내 홍보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이진분 의원 역시 병원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약속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에이스병원과 안산시주민자치협의회는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에게 신뢰받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김동연 지사, “평택항 유휴수면에 국내 최대 규모 태양광 발전시설 설치” 전재수 ...
장현준 / 25.11.21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평화와 번영의 대전, 다함께 힘써야”
프레스뉴스 / 25.11.21

사회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2025년 학생맞춤통합지원 성과공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1.21

사회
이동환 고양시장, 대한민국특례시시장협의회 하반기 정기회의 참석
프레스뉴스 / 25.11.21

문화
제32회 증평인삼골축제 평가보고회...성과와 과제를 짚다.
프레스뉴스 / 25.11.21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태희 의원, 「경기도 커피찌꺼기 재활용 지원 조례안」 상임위 통과
류현주 / 25.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