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동천동 기부 사진/서구청 제공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광주 서구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주정훈)에 지역민들의 따뜻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24일 관내 미건약손지압센터(원장 문희승)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현금 50만원을 기부했다.
이를 시작으로 12월 14일에는 익명의 한 주민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지금,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며 현금 100만원을 쾌척했다.
또한 24일에는 관내 국공립 향기어린이집(원장 신은희)에서 ‘크리스마스 라면 트리 행사’를 개최하여 원아들이 모은 라면 30박스를 후원하기도 했다.
새해를 되면서도 이 같은 릴레이 기부는 끊이지 않았다.
지난 7일에는 관내 소망있는 교회(목사 최경관)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라고 적힌 봉투에 20만원을 담아 전해왔다.
이 후원금품은 소외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거나 전달될 예정이다.
주정훈 동천동장은 “기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 분들의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출근길 영하 14도 '강추위'...중부 곳곳 눈·비
강보선 / 26.01.12

연예
'판사 이한영' 배인혁, 파격 변신 통했다! 지성과 맞선 첫 악역 ...
프레스뉴스 / 26.01.11

사회
주낙영 경주시장 신년 인사 영상, 中 양저우 신년 행사서 상영
프레스뉴스 / 26.01.11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실리콘밸리서 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강화를 위한 현장 소통 행보...
프레스뉴스 / 26.01.11

경제일반
서대문구 독립문영천시장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서 3회 연속 선정
프레스뉴스 / 26.01.11

국회
광주광역시의회 환경복지위원회, 병오년 새해 맞아 장애인복지관 방문해 현장 소통
프레스뉴스 / 26.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