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천시와 (주)피엘투피엘과 2일 제천시청에서 제3산업단지 입주 투자협약식을 가졌다.사진=제천시제공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제천시가 지난달 27일 ㈜에이치앤에스의 제3산업단지 대규모 투자유치에 이어 ㈜피엘투피엘 유치에 성공하면서 제3산업단지의 100% 조기 분양에 청신호가 켜졌다.
제천시는 식음료 제조기업인 ㈜피엘투피엘(대표 신현대)과 제천 제3산업단지 이전 투바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피엘투피엘은 전시·컨벤션·MICE 전문기업 ㈜엑스포럼(대표 신현대)이 천연물 기반 RTD(Ready To Drink)음료 및 K-음료 시장 진출을 위해 설립한 회사다.
㈜엑스포럼은 2003년부터 현재까지 아시아 최대 커피 및 음료 전시회인 ‘서울 카페쇼’를 주최하고 있는 국내 서비스산업 대표기업이다.
㈜피엘투피엘은 2025년까지 150억원을 투자해 제천 제3산업단지 6천802㎡부지에 건축 연면적 2만406㎡의 본사와 생산시설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신현대 대표이사는 “앞으로 지역과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상천 시장은 “ 앞으로 ㈜피엘투피엘과 시의 동반발전이 기업과 지자체의 상생협력 파트너쉽의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하나은행, 서울아산청라병원과 함께 글로벌 최고 수준의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류현주 / 25.12.29

사회
기후부 제2차관, 한파 대응 현장 점검 및 취약계층 지원
프레스뉴스 / 25.12.29

사회
영주시, 가흥동 마애여래삼존상 및 여래좌상의 ‘새로운 조명’ 학술대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29

사회
김정기 대구광역시장 권한대행 행정부시장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및 재난대비 철저...
프레스뉴스 / 25.12.29



















































